한국 Awana를 방문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한국 Awana는 1983년에 송용필목사님을 1대로 하여 지금까지 34년간 최선을 다해 복음의 길을 달려왔습니다. 현재는 전 세계에서 Awana를 하고 있는 100여 개의 나라 중 기적적으로 자립을 이루어 개발도상국가들의 모델이 되었고, 이제는 하나님의 은혜로 도움을 받는 나라에서 도움을 주는 나라로 베풀 수 있는 넉넉함도 허락해 주셨습니다.
이제 한국 Awana는 더 큰 비전을 향해 나아가려고 합니다. 그것은 다음세대(Next Generation)을 넘어 믿음의 세대(Faith Generation)를 세우는 일에 전념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성경적 모델은 '요셉'입니다. 한국 Awana는 각자에게 주어진 삶의 현장에서 당당하게 믿음의 결단하길 즐거워하는 거룩한 현대의 요셉군대'를 세워나갈 것입니다.
이 일을 위해 한국에 4,000개의 교회에서 Awana클럽을 진행하고 각 교회들과 협력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북한의 문을 여시는 때를 위해 기도하며 동일한 소망을 가진 기관들과 협력하여 북한 복음화를 준비할 것입니다. 아시아 트레이닝 센터를 세워 서구의 기독 학생들과 한국의 기독 학생들, 그리고 아시아의 기독 학생들이 서로 강력한 믿음의 도전을 주고 받는 언어적, 선교적 네트워킹을 강화해 나갈 것입니다.
한국 Awana는 세계 속의 Awana의 선배들이 걸어왔던 복음의 길을, 담대하고 부끄럽지 않게 계속해서 걸어갈 것입니다.